포교사단 소식

부처님의 자비 광명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포교사단 소식

2월 운영위원회의 겸 워크샵

최재연

view : 2000

워크1.jpg

지난 7~8일 지역단 운영위원회의 겸 위크샵이 신명 울산 교육수련원에서 있었습니다.
이른 시간부터 운영위원들의 식사를 손수 준비해주신 이병연단장님과 사모님께 감사드립니다.
회, 두치, 수육에 따듯한 추어탕과 맛깔난 밑반찬까지 정성스럽고 맛난 저녁에 감동받았습니다.
일찍 오셔서 준비해 주신 임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병연단장님의 개회선언으로 회의를 시작하였습니다.
참석하신 운영위원들께 따듯한 감사의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강학수(포교사단 감사) 전 단장님께서 바쁘신 와중에도 시간을 내셔서 참석해주셨습니다. 지난 임기동안의 남다른 소회와 현단장님이하 운영위원들에게 따듯한 격려의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귀한 격려금까지 챙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정연숙 수석부단장님의 전월회의결과와 활동보고가 있었고, 이상화 감사님의 지난 1월17일에 실시한 2019년 감사보고가 있었고, 조성남 간사님의 재무보고가 있었습니다.
이병연단장님의 주제하에 2월 안건심의를 하면서 서로간의 적극적인 의견과 소통을 나누었습니다.
먼곳까지 오셔서 자리를 채워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즐겁고 활기찬 시간이였습니다. 사회와 PPT제작해주신 이영우 부단장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음식준비해주신 이병연 단장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음식사진이 없어서 죄송해요ㅜ)
<참석자:단장 이병연, 감사 이상화, 수석부단장 정연숙, 부단장 이영우, 총괄1팀장 조원석, 총괄2팀장 박민재, 청보리팀장 최나영, 수보리팀장 조성남, 보현팀장 김인열, 불광팀장 황보한, 영축팀장 이경하, 울산팀장 정호경, 무아팀장  곽외화, 선우팀장 홍임수,바라밀팀장 박영순(위임),홍보위원 최재연>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자동입력방지 스팸방지를 위해 위쪽에 보이는 보안코드를 입력해주세요.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