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교사단 소식

부처님의 자비 광명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포교사단 소식

울산포교사단 25회 1차 합격자 연수5

최재연

view : 1485

연5-7.jpg

2020년 9월14일 저녁7시부터 9시까지 황룡사 대웅전에서 코로나 방역수칙을 준수하면서 25회 1차 합격자 마지막 연수교육이 있었습니다.
첫번째 시간에는 1차 합격자분들의 자기소개와 지역단 연수소감을 발표하는 자리를 마련하여 개개인의 다양한 의견과 입장을 청취할 수 있었던 기회를 가졌습니다.
두 번째 시간에는 강사이신 명산 황영규 포교사님이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무릎이 많이 아프심에도 불구하고 직접 절을 해 가면서 시범을 보이는 등 열정적인 강의를 하여 주셨으며 목탁습의 시간이 예년에 비하여 부족하였음에도 불구하고 25회 1차 합격자분들이 많은 노력을 해준 것 같다는 칭찬과 함께 통도사에서 진행되는 면접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었으면 좋겠다는 덕담으로 마무리를 하였습니다.
교육시간 끝까지 함께 하지는 못했지만 25회 1차 합격자님들을 위한 격려차 방문하신 영암 지역단장님, 연화행 정연숙 수석부단장님, 광덕 이영우 부단장님, 전등행 박민재 총괄 2팀장님, 보리심 조성남 간사님 그리고 강의를 하여 주신 명산 황영규 포교사님과 교육생이신 25회 1차 합격자님들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9월20일 통도사에서 진행되는 면접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남은 기간 동안 준비를 잘 하시어 한 분도 빠짐없이 모두 다 포교사 품수를 받으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25회 1차 합격자님 그동안 교육받으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25회 1차 합격자님! 화이팅!!!
                                                           

                                                                          작성자:평담/조원석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자동입력방지 스팸방지를 위해 위쪽에 보이는 보안코드를 입력해주세요.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