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교사단 소식

부처님의 자비 광명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공지사항

포교사단복구매 안내문 / 관리자 / 2010/08/06

관리자

view : 3866

포교사단복구매 안내문


  삼복에 귀의 하옵고,
포교사 1차 고시에 합격하시고 금번 실시되는 대한불교조계종 포교원 연수에 참석하시게 된 신규포교사님들께 부처님의 자비 광명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또한 진심으로 여러분들의 합격에 축하의 마음을 전합니다.

  이 안내문을 통해 포교사님들께 포교사단복 구매에 관한 구매처, 구매방법, 구매시기 등에 관한 구체적인 내용을 전하고자 합니다.
  포교사단복은 대한불교조계종 포교원 및 포교사단의 공식 지적을 받아 '우리옷인드라망-인드라망생명공동체'에서 제작 및 보급을 대행하고 있습니다.

 저희 '인드라망생명공동체'를 간략히 소개드리면 도법스님(전 실상사 주지스님)을 상임대표로 모시고 불교사회활동을 하는 곳입니다. 대표적인 사업으로는 매년 불교귀농학교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실상사 공동체농장, 중학과정 대안학교 작은학교, 한생명, 인드라망수련원, 마을대학(준), 인드라망생협 등 다양한 방법으로 현대사회의 대안을 부처님의 법안에서 찾으려고 노력하는 곳입니다.
 
 포교사단복은 1999년부터 보급을 시작하여 포교사단의 위상과 위웜을 알리고 단체를 홍보하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단복은 포교사님들의 각종 연수와 법회, 행사시 반드시 착용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실시될 포교사 연수와 품수식에도 신규포교사님들의 포교사단복 착용은 의무사항입니다. 지역별 또는 부서별 소모임 등에서도 착용을 하셔야 하기 때문에 이번에 구매를 하시면 연수와 품수식 뿐만이 아닌 지역, 부서행사 참여에도 용이할 것입니다.
 연수와 품수식 진행에 차질이 없도록 시일 안에 포교사단복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포교사님들, 성불 하십시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자동입력방지 스팸방지를 위해 위쪽에 보이는 보안코드를 입력해주세요.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