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교사단 소식

부처님의 자비 광명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포교사단 소식

금강산 관광 재개 발원, 남북의 평화와 화홥을 위한 기원 법회

정재호

view : 5

KakaoTalk_20260408_162600856_05_20260622_105319_940.jpg

총무원장_20260622_105319_967.jpg

성행스님_20260622_105320_024.jpg

KakaoTalk_20260408_162600856_01_20260622_105319_985.jpg

■ 2026년 4월8일(수) 

■ 출발,인원 : 조계사(8시) 인천경기지역단 13명

■ 장소 : 고성 DMZ 대강당

■ 일정 : 조계사출발 - 점심공양(거진항) - 남방한계선 검문소- 민통선 출입- DMZ 박물관 - DMZ대강당- 통일전망대

■주요참석 : 진우총무원장, 성행민추본본부장, 총무원 각부장, 정동영 통일부 장관과 방용승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사무처장

■지역단: 정재호, 김종만, 유금숙, 남현정 단장단. 강경중, 전미희 감사, 문순심, 원치동 총괄팀장, 김양희사무국장외 

■남북 화해와 교류의 상징인 금강산 관광 재개를 염원하는 법회를 고성 통일전망대에서 진행되었다. 주최측인 민추본은 금강산이 민족의 영산이자 불교문화유산이 집적된 공간인 만큼, 금강산 길을 다시 여는 일이 남북 불교문화 교류 협력의 전제가 된다고 강조해 왔다. 우리 지역단은 지난 2월 임원단이 청계사 성행스님에게 세알을 갔을때 스님이 위 행사의 동참을 권유한 인연으로 참여하게되었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자동입력방지 스팸방지를 위해 위쪽에 보이는 보안코드를 입력해주세요.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