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선사 전법회관 개관법회 및 남양주 봉축법회
정재호
view : 3





■일시: 불기 2570년 5월 12일 2시/5시
■장소:봉선사 전법회관/남양주시청
■참석인원:정재호 단장, 김종만 수석부단장, 남현정 부단장, 유금숙 부단장, 조성찬 북부총괄팀장, 군11팀장,군12팀장, 염불2팀장, 불문3팀장, 북부총괄 소속 포교사들
■도심속 포교를 위한 봉선사 전법회관 개관을 축하하기 위해 인천경기지역단 소속 포교사들이 참석하였다.
북부지역 포교의 거점으로 삼아 더욱더 정진하는 포교사들이 되라고 말씀하셨다
- resized_1778663687979_20260622_114115_084.jpg (176K)
- resized_1778663688783_20260622_114130_642.jpg (150K)
- resized_1778663690195_20260622_114135_848.jpg (98K)
- resized_1778663690332_20260622_114139_125.jpg (143K)
- resized_1778663690878_20260622_114148_982.jpg (134K)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