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마당
부처님의 자비 광명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자유게시판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수 |
|---|---|---|---|---|
| 373 | 眞 人 | 진선학 | 2009-12-20 | 2082 |
| 372 | 운영위원회 인준? 364의 답 | 조연홍 | 2009-12-19 | 2185 |
| 371 | 답변> *죽을 때 후회하는 스물다섯 가지* | 조연홍 | 2009-12-19 | 1985 |
| 370 | 20. 간화선 지침-불성(佛性)을 경험하다. | 김창엽 | 2009-12-19 | 2025 |
| 369 | 답변> 답변> 답변> 혹시 제15기 포교사 시험날짜가 정해졌나요? | 관리자 | 2009-12-19 | 1940 |
| 368 | *죽을 때 후회하는 스물다섯 가지* | 이화인 | 2009-12-19 | 2064 |
| 367 | 성지순례후기 | 허태기 | 2009-12-19 | 2114 |
| 366 | 6대 포교사단장 임명장 수여 | 변용구 | 2009-12-18 | 2223 |
| 365 | 답변> 6대포교사단 출범을 축하하며 | 허태기 | 2009-12-18 | 2068 |
| 364 | 6대포교사단 출범을 축하하며, 大 寶 箴 . | 이세채 | 2009-12-18 | 2090 |
| 363 | 김혜은 포교사님의 글에대한 담당팀장의 글입니다.. | 이순남 | 2009-12-18 | 2142 |
| 362 | 답변> 19. 간화선 지침-본래면목(本來面目)과 심절로(心截路) | 허태기 | 2009-12-18 | 1812 |
| 361 | 답변>허태기님의 김혜은 포교사 질의 사항 답변의 글에 대해서 | 최순심 | 2009-12-18 | 2025 |
| 360 | 김혜은포교사 질의에 대한 인성호 포교사님의 답변에 대한글. | 최순심 | 2009-12-18 | 2182 |
| 359 | 답변> 포교사단장님과4000여포교사님들께 올립니다. | 조철주 | 2009-12-18 | 21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