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교사단 소식

부처님의 자비 광명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포교사단 소식

‘황금돼지’ 의 기해년, 힘찬 출발 다짐 -기해년 시무식

이기룡

view : 2221

DSC08580.JPG

DSC08573.JPG

DSC08565.JPG

DSC08567.JPG

DSC08569.JPG

DSC08590.JPG

기해년己亥年, ‘황금 돼지의 해라는 불기 2563(서기 2019)년의 포교사단 본단-서울지역단-디지털대학의 업무시작을 알리는 신년 합동시무식이 12일 오전 포교사단 회의실에서 열렸다.

한성웅 수석부단장의 사회와 이은갑 포교사의 목탁집전으로 열린 시무식은 삼귀의·반야심경 독송-포교사단 윤기중 단장·서울지역단 윤광식 부단장(대리디지털대학 양흥식 교학처장의 신년 인사-포교사단 전법신행지표인 붓다로 살자실천 선서-축하떡 자르기-사홍서원-신년 덕담 교환 순으로 진행되었다. .

포교사단 윤기중 단장은 지난 한해 포교사들의 합심으로 종단 안팎의 큰 시련을 극복한 것에 감사하며, 새해에 신심과 원력으로 각 가정마다 건강과 기쁨이 넘쳐나는 한해가 되기를 바란다고 인사했다.

서울지역단 윤광식 부단장(정청현 단장 대리)어려움을 잘 이겨낸 지난해의 활동을 거울삼아 더욱 왕성한 포교활동을 벌여 나가자고 제의했으며, 디지털대학 양흥식 교학처장은 강사 초빙-교과과정-학사관리 등 전반적인 개편 작업을 마무리하고 새롭게 출발할 준비는 끝났으니, 열심히 달릴 수 있도록 지도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인사했다. , 시무식 축하를 위해 특별히 참석한 이희철 경북지역단장은 올 한해도 우리들의 힘을 모아 전진하자고 덕담을 폈다.

이어진 신행 지표제창에서는 한성웅 수석부단장의 선창으로 “<삶을 지혜롭게!>, <마음을 자비롭게!>,<세상을 평화롭게!> 지금 여기 붓다로 살자!”는 구호를 외치며 힘찬 도약을 다짐 했으며, 축하 떡을 잘라 함께 나누며 덕담을 나누고  회향했다. .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자동입력방지 스팸방지를 위해 위쪽에 보이는 보안코드를 입력해주세요.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